배경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은 4월 9일 기자회견을 열고 조국혁신당을 비판하며 국민의힘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이들은 조국혁신당이 피해자들의 입장을 외면하고 오히려 가해자 편에 서는 모습에 공포심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내용
한국사기예방국민회(KOFPA) 소속 피해자들은 서울 국민의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조국당이 가해자 편에 서는 모습이 공포스럽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박은정 후보 남편의 전관예우 의혹에 대해 “피눈물이 난다”며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평가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의 입장에서 조국당의 태도는 실망스러운 것으로 보입니다. 피해 구제보다는 정치적 이익을 우선시하는 모습이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사례는 정당이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카테고리:
New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Update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이 총선을 하루 앞둔 9일 조국혁신당을 비판하고 국민 …
MSN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
한눈에 보는 오늘 : 정치 – 뉴스 : [서울신문]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이 총선을 하루 앞둔 9일 조국혁신당을 비판하고 국민의힘 지지를 선언했다. 한국사기예방국민회
네이트뉴스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이들은 다단계 사기 사건 수임으로 논란이 제기된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 박은정 후보 배우자인 이종근 변호사와 박 후보를 비판했다. 회원들은 “법꾸라지
다음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 조국당 비판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 조국당 비판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이 4·10 국회의원 총선거일 하루 전인 9일 국민의힘 지지를 선언했다.
조선일보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조국당
한눈에 보는 오늘 : 정치 – 뉴스 :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이 4·10 국회의원 총선거일 하루 전인 9일 국민의힘 지지를 선언했다. 피해자들은 다단계 사기 사건 고액 수임료로
네이트뉴스
나경원 “맘카페서 국민의힘·조국혁신당 찍는 ‘지국비조’ 유행”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이 총선을 하루 앞둔 9일 조국혁신당을 비판하고 국민의힘 지지를 선언했다.
Naver News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조회. 추천. [이슈]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1] 사진. 파인더1. 17:43. 40. 0. [이슈] 창덕궁에 불 붙이려던 남성…직원
인벤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조국당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조국당 비판 양지혜 기자 입력 2024.04.09. 17…
네이버 블로그
116일 잠행 김 여사에 조국당 “사람 됐을 시간 지나” 민주연합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다단계 사기 피해자들이 총선을 하루 앞둔 9일 조국혁신당을 비판하고 국민의힘 지지를 선언했다.
Naver News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조국당
정치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조국당 비판. 정치. 다단계 피해자들 “박은정 남편 전관예우 행태에 피눈물”…조국당 비판. fixkorea12. 추천 1
MLBPARK
여기서 더 읽어보세요:
giaydb.com
\”박은정, 조국혁신당 비례 1번으로는 부적절\” [Y녹취록] / Ytn
조국혁신당 비례 1번 박은정…40억 늘어난 재산 논란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조국,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출마 선언 (2024.03.12/뉴스투데이/Mbc)
조국혁신당 박은정 \”국회 입성 뒤 ‘윤 사퇴 촉구 결의안’부터 낼 것\” (2024.04.04/뉴스데스크/Mbc)
조국혁신당 ‘비례 2번’에 조국…1번 ‘尹 감찰’ 박은정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4·10 총선] 조국 ’10+Α’ 자신감 \”야권 비례대표 31석 넘어야\” [Mbn 뉴스7]
이 기사에 대한 링크:
다단계 피해자들 조국당 비판 “가해자 편에 서는 것 공포스러워”
.
여기서 더 보기:
https://giaydb.com/guide/